제9회 맹동면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
제9회 맹동면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
28일 맹동면주민자치센터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7.09.2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태선 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도지사 표창을 받은 유현숙 부위원장.
▲ 군의장 표창을 받은 김선아 위원.
▲ 음성군연합회장 표창을 받은 지은아 회원.
▲ 맹동면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 개회식.
▲ 맹동면주민자치센터 색소폰 교실 회원들의 연주.
▲ 맹동면 주민자치센터 실버노래 교실 회원들이 공연을 하고 있다.

2017년 맹동면 주민화합을 위한 제9회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작품발표회가 28일 맹동면주민자치센터에서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맹동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태선)주최로 열린 이날 작품 발표회는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공연과 정서적 갈등을 해소하는 화합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면민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작품 발표회는 제1부 개회식은 유현숙 부위원장의 개회선언, 민만식 직전 회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유공자에 대한 표창, 대회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에 이바지한 이들에 대한 표창에서 유현숙 부위원장이 도시자 표창, 이종권 위원이 도의장 표창, 윤창범 위원이 음성군수 표창, 김선아 위원이 군의장 표창, 하윤용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 지은아 위원이 군연합회장 표창, 원미자, 이종태, 최광식씨가 맹동면위원장 표창을 각각 받았다.

제2부 프로그램 발표회는 색소폰, 실버노래, 요가, 기타, 방송댄스, 사물놀이 교실 등의 공연이 있었으며 전시 행사로는 홈패션, 서예, 한지공연 교실 등의 작품들을 선보였다.

김태선 위원장은 대회사에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이 밤에 우리 주민자치센터 작품 발표회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 위원장은 “오늘 작품 발표회는 수강생들이 땀을 흘리며 준비한 작품들로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우리들이 마련한 한마당 축제를 즐기시고 돌아가셨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는 이필용 군수, 윤창규 군의장, 이광진 도의원, 한동완, 이상정, 김윤희, 이대웅 군의원, 박제욱 맹동면장, 박종학 맹동농협조합장, 정일헌 이장협의회장, 최용기 체육회장, 고황민 새마을회장, 차주영 군연합회장, 임해종 민주당중부당협위원장, 조병옥 전 도행정국장, 최병윤 전 도의원, 안해성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서효석 음성시장상인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