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평화통일염원 군민 가족 등반대회
제29회 평화통일염원 군민 가족 등반대회
오는 11월 4일 오전 10시30분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7.10.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해 금왕읍에서 열렸던 제28회 평화통일 염원 음성군민 가족 등반대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음성군협의회(협의회장 이주혁 이하 평통음성군협의회)가 주최하는 ‘제29회 평화통일염원 음성군민 가족 등반대회’가 오는 11월 4일 오전 10시 30분 음성읍 수정산에서 개최된다.

평화통일에 대한 군민화합과 역량결집을 위해 매년 평통음성군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음성군민 가족 등반대회는 전 군민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행사는 등반, 통일홍보 강연회, 화합행사(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등반대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군민은 행사 당일 오전 10시까지 음성읍 수정산으로 오면되며 행사중 추첨을 통해 50인치 TV를 비롯해 대형 김치냉장고, 자전거 등 150여점의 푸짐한 경품 등이 제공된다.

매년 가을을 기해 음성읍과 금왕읍을 순번제로 개최되는 평화통일염원 음성군민 가족 등반대회는 그간 군민화합 및 군민들의 평화통일에 대한 의식 고조 등에 크게 이바지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주혁 평통음성군협의회장은 “평화통일 염원 음성군민 가족 등반대회는 29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지역의 화합에 이바지함은 물론 군민들의 평화통일 염원을 담아 개최되었다”며 “올해에도 많은 군민들이 참여하여 함께 평화통일을 염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