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전통시장 가을축제 성황리 개최
음성 전통시장 가을축제 성황리 개최
27일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만끽
  • 음성뉴스
  • 승인 2017.10.2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효석 음성시장상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행사장에서 먹을 거리를 만들고 있는 시장상인회 회원들.
▲ 경기민요 공연.
▲ 음성군생활체육에어로빅 공연.
▲ 어르신들의 웨빙 건강체조.
▲ 전통시장 풍물
▲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가을축제장에 참석한 주민들.

전통시장 고객 유입과 소비 진작에 음성시장 상인회가 팔을 걷어붙였다.

음성시장 활성화와 구매 증진을 위한 전통시장 가을축제가 27일 오후 음성 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주민, 상인 등 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음성시장 상인회(회장 서효석)가 주관한 이번 전통시장 가을축제는 코리아세일 페스타 행사와 연계하여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 행사 및 공동마케팅 행사가 함께 펼쳐졌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필용 음성군수, 한동완 군의원, 정동헌 음성군자원봉사센터장, 이양희 음성읍지역발젼협의회장, 임해종 민주당중부위원장, 조병옥 전 음성부군수, 최병윤 전 도의원, 이기동 전 도의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이날 전통시장 가을축제는 풍물놀이,  음성군생활체육연합회 에어로빅 공연, 웰빙체조 시연, 민요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으며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동마케팅 사업은 전통시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경품 응모권을 배부하여 행사당일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공연, 특가판매, 전통놀이 체험행사 등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살거리 등을 제공하여 행사장은 구경꾼들로 가득했다.

서효석 음성시장상인회장은 “이번 향수의 전통시장 만들기 가을축제 코리아세일 페스타 행사는 경기불황으로 침체되어 있는 전통시장에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전통시장을 활성화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