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감곡면주민자치 작품 발표회
제9회 감곡면주민자치 작품 발표회
11일 감곡중 체육관에서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7.11.11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맹섭 위원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 음성군수 표창을 받은 이구희 부위원장(사진 우)
▲ 각 프로그램 강사들.
▲ 고난도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 요가교실 회원들.
▲ 풍물교실 회원들의 신명나는 한마당 공연이 있었다.

감곡면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는 ‘제9회 감곡면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가 11일 감곡중학교 체육관에서 이필용 군수, 윤창규 의장, 경대수 국회의원 등 기관사회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감곡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맹섭)가 주최한 이날 작품발표회는 이상인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구희 부위원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유공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시상은 이구희 부위원장이 음성군수 표창, 육봉수 위원이 군의장 표창, 장용석 위원이 국회의원 표창, 김정진 위원이 군주민자치협의회장 표창, 이상철 고문, 유경자 감사가 공로패, 김수지 주무관이 감사장을 각각 받았다.

이날 발표회는 아름드리 민요예술단 공연의 시범 무대를 시작으로 밸리댄스 등 11개의 프로그램별 회원들이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발산하는 무대를 가졌다.

또한. 생극면 건강체조교실 공연, 스마일 웃음치료봉사단 공연 등 여러 기관 및 단체에서 찬조 공연 무대를 가져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

특히, 자연치유교실 회원들은 행사장 한편에서 테이핑 봉사활동을 가졌으며, 배드민턴교실에서는 감곡초등학교 오향관에서 창립10주년 기념 및 회장배 경기를 열어 발표회의 볼거리를 더욱더 풍성하게 했다.

신맹섭 주민자치위원장은 “각 회원분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로 이같은 풍성한 프로그램을 주민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주민들의 예술적 재능을 살리고 프로그램의 질적수준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황의승 감곡면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회원 간, 주민 간의 단합을 다지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잔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