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는 정치인 되겠습니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는 정치인 되겠습니다"
김기창 민주당 도당부위원장 출마의사 밝혀
  • 음성뉴스
  • 승인 2017.12.1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창 부위원장.

“끊임없이 공부하고 노력하여 현실에 맞는 방안을 강구하고 지식과 경험을 통한 희망적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김기창 더불어민주당 도당부위원장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내년 6․13 지방선거에 음성군 제2선거구(금왕·생극·감곡·대소·삼성) 도의원 후보로 출마를 하겠다고 밝혔다.

김 부위원장은 “지방자치 의원의 역할은 지역 주체인 주민들의 의견을 보고, 듣고, 수렴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라 생각한다”며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일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군민들의 희망을 정치력으로 발휘해 성취해내는 지역발전의 선도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싶다”고 했다.

그는 “지역행정을 제대로 견제, 감시하고 지역 현안에 대해 소신껏 발언하면서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의원을 군민들은 더 원하고 있다”며 “지역 이기주의에 편승하지 않고 주민 생활에 불편한 점은 없는지 구석구석 살피는 의원이 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김기창 부위원장은 “의원 한사람의 판단과 능력은 주민생활에 막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요식적인 의정활동을 탈피하고 현실에 적극 대응하는 역할을 위해서 그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음성군읍면체육회협의회장, 금왕읍체육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 부위원장은 음성군체육회이사, 무극로타리클럽회원, 금왕장학회이사,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이사, 충북도축구협회이사, 음성군축구협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음성군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발전을 위한 역량을 펼쳐왔다.

김기창 부위원장은 현재 국제봉사 단체인 무극로타리클럽의 회원으로 수년 동안 독거노인,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사회에서 사랑 나눔을 몸소 실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