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적십자봉사회 유영삼 회장 취임
금왕적십자봉사회 유영삼 회장 취임
즐겁게 참여하는 금왕봉사회 만들겟습니다.
  • 음성뉴스
  • 승인 2017.12.1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영삼 금왕적십자회장이 9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취임사를 하고 있다.

금왕적십자 봉사회 이규수 회장 이임식 및 유영삼 회장 취임식이 9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기관사회단체장, 적십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 내빈소개, 국민의례, 대회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으며 자매결연을 맺은 다문화가족을 초청하여 다과를 함께하며 송년회까지 마쳤다.

유영삼 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아서 걱정이 앞서지만 취임식에 함께한 내외귀빈께서 많은 용기를 주시어 2년간 봉사기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주말이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한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즐겁게 참여하는 금왕봉사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금왕적십자 봉사회는 매월 희망풍차 구호, 반찬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매년 설이나 추석에 취약 가구에 생활용품 전달, 품바축제, 인삼축제, 반기문 마라톤 대회 등 지역에서 개최되는 크고 작은 행사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지역의 참 봉사단체이다.

음성군에서 KB손해보험 음성지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 회장은 지난 2009년 11월 금왕적십자사 창단 멤버로 입회했으며 그간 음성지구협의회 홍보부장, 음성지구협의회 총무부장, 금왕봉사회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