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 심명기 회장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 심명기 회장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7.1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 12월 월례회의가 19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음성군읍면체육회장협의회(협의회장 김기창)12월 월례회가 19일 금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각 읍면체육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월례회의에는 남택용 금왕읍장, 이광진 도의원, 강홍선 주민자치위원장, 여용주 금왕장학회장, 박갑연 새마을부녀회장 등 금왕읍 기관사회단체장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했다.

회의는 개회, 국민의례 등에 이어 안건 심의로 제1호의 안 2017년 12월 결산(안), 제2호의 안 기타 토의사항 등에 대한 협의를 가졌으며 올해 모든 사업이나 회계연도에 대해 이의가 없는 것으로 심의 의결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지난달 열린 읍면체육회장협의회 회의에서 올해로 임기를 마감하는 김기창 협의회장의 후임으로 삼성면 심명기 회장을 선출했으며 부회장 등 임원단은 오는 1월 정례회의에서 선출하기로 했다.

김기창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의회장 임기 중 각 읍면회장들의 많은 협조와 성원으로 읍면체육회장협의회가 음성군 체육발전 및 군민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했다.

차기 심명기협의회장은 “음성군체육회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읍면체육회장협의회를 이끌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음성군 체육에 이바지 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