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대 곽상선 음성읍 체육회장 취임
제13대 곽상선 음성읍 체육회장 취임
21일 각 기관사회단체장 첨석한 가운데 열려
  • 음성뉴스
  • 승인 2017.12.21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곽상선 음성읍체육회장이 취임사에서 음성읍 체육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김희태 이임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김희태 회장에게 김기창 읍면체육회장협의회장이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이필용(사진 중앙) 군수와 음성읍체육회 신구회장 및 부부.
▲ 음성읍 신구회장 부부.
▲ 2018년도 음성읍체육회 임원단.
▲ 음성읍체육회장 이취임식에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음성읍체육회 제12대 김희태 회장 이임식 및 제13대 곽상선 회장 취임식이 21일 오후 관내 식당에서 이필용 음성군수 등 각 기관사회단체장, 체육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취임식은 내빈소개, 국민의례, 이임하는 김희태 회장에 대한 대외 표창을 비롯해 음성군체육회장 공로패 수여 및 각계의 감사패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곽상선 회장에 체육회기 전달, 음성읍체육회장 위촉장 수여 등으로 취임회장을 인준했다.

이날 신입회원으로 김종하, 홍석희, 유정목, 이규만 씨 등이 신입 선서와 앞으로 음성읍 체육회의 일원으로 활약하게 됐다.

2018년도 음성읍체육회장 집행부는 상임부회장 신현성, 부회장, 이종하, 김영섭, 감사 이승훈, 류호영 씨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임하는 제12대 김희태 회장은 지난 2016년부터 2017년까지 2년간 음성읍 체육회의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했고 읍민체육대회 및 열린음악회, 군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음성읍민의 화합과 지역의 체육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신임 곽상선 회장은 “지난 2년간 지역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한 김희태 회장님을 비롯한 음성읍 체육회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음성읍 체육회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속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