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주민자치 문종락 위원장 취임
음성읍주민자치 문종락 위원장 취임
12일 음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거행돼
  • 음성뉴스
  • 승인 2018.01.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종락 신임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 이임하는 안해성 위원장.
▲ 이임하는 안해성(좌)위원장과 취임하는 문종락 위원장.
▲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 문종락 회장 부부.
▲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일 12일 음성읍사무소 회의실에서 거행됐다.
▲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및 위원들.

음성읍주민자치위원회 안해성 위원장 이임식 및 문종락(57) 위원장 취임식이 12일 음성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이필용 음성군수를 비롯한 김중기 음성읍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개회 선언에 이어 내빈 소개, 국민의례, 꽃다발 전달, 이임하는 안해성 위원장에 대한 각계의 감사패 전달, 취임하는 문종락 위원장에 취임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안해성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오늘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내외귀빈에 감사하며 그간 음성읍주민자치위원장으로 활동하는데 적극 협조와 도움을 주신 각 위원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문종락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지난해 우리 음성읍주민자치센터가 음성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우리 음성읍과 주민자치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의 결과라 생각합니다. 올 한해 음성읍주민자치센터가 지역 주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에 이바지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종락 위원장은 지역에서 건설사업과 음성읍자율방재단장으로 활동 하며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으며 음성읍체육회장을 역임하여 음성읍 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