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준 금왕읍체육회장 취임
배상준 금왕읍체육회장 취임
20일 이취임식, 이웃돕기 성금 기탁
  • 음성뉴스
  • 승인 2018.01.20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5대 금왕읍체육회장으로 취임한 배상준 회장.
▲ 김기창 회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 금왕읍체육회 배상준(좌측)취임회과 김기창 이임회장.
▲ 배상준 회장이 이웃돕기 성금 1백만원을 금왕읍에 기탁했다.
▲ 읍면체육회장.
▲ 금왕읍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기관사회단체장.

금왕읍체육회는 20일 금왕읍 웨딩갤러리에서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13·14대 김기창 회장 이임식 및 15대 배상준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임하는 김기창 회장에게 각계에서 기증한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취임하는 배상준 회장에 정기전달, 음성군체육회장으로부터 위촉장, 재직 기념패 전달 등이 있었다.

특히, 이번 이·취임식에서는 배상준 신임회장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백만원 및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화환을 금왕읍에 기탁하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김기창 회장은 이임사에서 “금왕읍체육회장을 맡은지 엊그제 같은데 지난 4년이 흘러가 버렸습니다. 그간 금왕읍민화합체육대회, 음성군민체육대회 종합 우승 등 영광도 안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제15대 체육회장으로 취임하는 배상준 신임회장은 “체육회 회원 및 지역주민들의 의견과 조언을 마음에 새기며 체육을 통해 지역민의 건강증진 및 화합을 도모하고, 건전한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왕읍체육회는 제34회 군민체육대회 종합 1위, 제29회 금왕읍민체육대회 개최, 제5회 음성인삼축제 인삼가요제 추진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의 문화체육 증진에 기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