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춘홍 위원장 이임 황영묵 위원장 취임
송춘홍 위원장 이임 황영묵 위원장 취임
23일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장 이취임식
  • 음성뉴스
  • 승인 2018.01.2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영묵 생극면주민자치위원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송춘홍 위원장이 이임사를 하고 있다.
▲ 신임 황영묵(사진 좌측)위원장이 이임한 송춘홍 위원장.
▲ 송춘홍(사진 우측)위원장이 김경호 생극면장으로 부터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았다.
▲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인사들.
▲ 새롭게 출범한 11기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 송춘홍 위원장 이임식 및 황영묵 위원장 취임식이 23일 생극농협 회의실에서 기관사회단체장, 주민자치위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이문희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박상인 부위원장의 내빈 소개, 이임하는 송춘홍 위원장에 각계의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황영묵 회장에 취임패 전달 등이 있었다.

송춘홍 위원장은 이임사에서 “주민자치위원장이라는 커다란 짐을 내려놓으며 4년이란 세월을 돌아보게 되었다”며 “그동안 생극면주민자치센터는 난타 프로그램을 전국대회에 내보내는 성과도 있었고 2016년부터 매년 책자도 두 번 발간하는 등 열심히 일했다”고 말했다.

그는 “꽃향기는 천리를 가고 있지만 사람의 마음은 만리를 간다는 마음을 밑바탕으로 해서 늘 노력하는 사람으로 이어져 왔다”며 “생극면주민자치위원회가 최고의 주민자치위원회라고 생각하며 보람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황영묵 위원장은 취임사에서 “11기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센터를 마을 의제를 만들어 내고 주민들과 함께 실행해 나가는 직접 민주주의 장으로 만들어 가려하며 무엇보다 마을의 공적가치를 최우선으로 하겠다”며 “지역 복지와 마을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생극면주민자치센터는 지난 2003년 12월 개소되었으며 건강체조교실, 탁구교실, 노래교실, 풍물교실, 서예교실, 꽃꽂이교실, 우리춤교실, 난타교실, 우쿨렐레교실, 기타교실 등 10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