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흥식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
남흥식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
7일 비밀 투표로 결정
  • 음성뉴스
  • 승인 2018.02.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흥식 신임 음성군이장협의회장.

남흥식 삼성면이장협의회장이 음성군이장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음성군이장협의회는 7일 오후 생극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차기 음성군이장협의회장 선출을 위한 모임을 갖고 비밀 투표로 남흥식 삼성면이장협의회장을 뽑았다.

이날 모임에는 음성군이장협의회장 후보인 남흥식 삼성면이장협의회장과 임승순 원남면이장협의회장 등 2명의 협의회장을 제외하고 7개 읍면협의회장들이 참석하여 협의회장 선출을 추대형식으로 할 예정이었다.

참석한 7개 읍면협의회장들은 이번 음성군협의회장 선출을 경선 투표로 할 경우 음성군이장협의회가 향후 지역간 또는 협의회장간 불협화음이 있을 것이라며 추대 형식으로 선출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이에 따라 참석 모 협의회장이 두 후보에게 전화를 걸어 의사를 타진할 결과 모두 협의회장을 하겠다는 의사를 굳히지 않아 참석한 7개 읍면협의회장들이 비밀 투표로 투표에 나서 남흥식 협의회장이 다수의 표를 얻어 음성군이장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이날 투표는 어느 후보가 몇 표를 받았는지 전혀 알 수 없도록 하기 위해 각 읍면협의회장들은 투표만 하였고 개표는 이현영 생극면부면장과 1명의 팀장이 맡아 다수 득표자를 공표하도록 하여 제3자는 개표결과를 전혀 알 수 없도록 조치를 취했다.

남흥식 음성군이장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뽑아 주신 읍면협의회장들에 감사하며 음성군과 주민들의 가교 역할로 음성군 발전과 지역 화합에 최선을 다해 음성군이 더욱 발전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남흥식 음성군이장협의회장은 음성군의용소방대연합대장을 비롯하여 삼성면체육회장, 삼성면지역발전협의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발전에 일익을 담당하여 왔다.

한편 음성군 9개 이장협의회장은 다음과 같다.

◇음성읍 = 곽태규 협의회장 ◇금왕읍 = 성기타 협의회장 ◇소이면 = 이재연 협의회장 ◇원남면 = 임승순 협의회장 ◇맹동면 = 정일헌 협의회장 ◇대소면 = 박민수 협의회장 ◇삼성면 =남흥식 협의회장 ◇생극면 = 오삼선 협의회장 ◇감곡면 = 홍석균 협의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