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사레복숭아- ㈜팜조아 MOU 체결
햇사레복숭아- ㈜팜조아 MOU 체결
20일 가공산업 활성화위해
  • 음성뉴스
  • 승인 2018.02.23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햇사레복숭아법인조합 손준호(왼쪽) 대표와 (주)팜조아 황은경 대표.

햇사레과일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햇사레법인, 대표 손준호)은 지난 20일 햇사레 법인 사무실에서 ㈜팜조아 (대표 황은경)와 ‘햇사레복숭아 가공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법인은 햇사레복숭아 새로운 가공상품화를 위해 인적·물적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다양한 협력을 유지하기로 합의했다.

햇사레법인 손준호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햇사레가 여름 계절 과일이란 복숭아 한계를 넘어 가공을 통해 연중 햇사레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가공 상품을 개발하여 금년부터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과실 유통브랜드의 대표주자로 복숭아 원물에서 뿐만 아니라 가공산업을 통해 또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는 생산농가의 소득증대로 연계되어 산지 햇사레 가공원물 GAP인증과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인증을 획득한 ㈜팜조아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가공시설에서 생산되어 소비자에게 맛과 건강으로 보답하는 햇사레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다.

㈜팜조아 황은경 대표는 전국 최고의 브랜드 햇사레와 협약식을 맺게 된 만큼 복숭아 가공산업의 다양한 연구와 상품개발로 국내 복숭아 가공산업에서 햇사레법인과 금번 협약을 통해 최선을 다해 모든 소비자가 맛나게 드실 수 있도록 좋은 상품을 개발하여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햇사레법인은 충북 음성군과 경기도 이천시의 광역브랜드로 결성되어 있으며, 금년도 복숭아 가공사업을 시작하면서 햇사레법인 경기지소를 이천시 햇사레농산물유통센터내 설립예정이며, 복숭아 가공산업을 통해 년 중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