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의 미래 이명섭이 열겠습니다"
"음성의 미래 이명섭이 열겠습니다"
이명섭 도의원 후보 필승 다짐
  • 음성뉴스
  • 승인 2018.05.27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명섭 도의원 후보.

꿈도! 아픔도! 주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6.13 지방선거 충북도의원 음성군 제2선거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이명섭 후보는 음성의 미래! 이명섭이 함께 열겠다며 이번 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이명섭 후보는 27일 이번 선거에 임하며 “지난 2014년 지방선거에서 아쉽게 석패하였으나 이에 굴하지 않고 저는 이번 6.13 지방선거에 더 열심히 준비하여 저를 아껴주시는 군민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 후보는 “저 이명섭은 가난한 농부의 8남매 중 4째로 태어나 고향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농사를 지으며 지역사회에 봉사한다는 일념으로 짧지않은 세월동안 여러단체장을 역임하면서 부족한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사회에 열심히 봉사하여 왔다”고 회고했다.

이명섭 후보는 “저는 농업현장에서 체험하고 부족한 부분을 주경야독으로 학업에 정진하여 농학사·석사학위를 취득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농민들의 애환, 장애인의 서러움을 함께하며 노인의 고독함과 여성들의 인권보호, 실업자의 고통을 함께하고 소통하며 지역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출마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서민중심 나눔 복지를 위해 저소득 취약계층 복지 인프라 구축, 건강한 보육환경조성 및 청소년 육성 등 음성군의 발전과 복지향상을 위해 발로 뛰면서 우리지역 생활 정화에 앞장설 것을 약속드리며 신명을 다바쳐 최선을 다하겠다”고 굳게 다짐했다.

이명섭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금왕-삼성간 4차선 도로 확포장사업 추진 ▲인구비례 군의원(금왕, 생극, 감곡) 1명 충원 ▲대소읍 승격의 원동력 될 대기업 유치와 정주여건 조성 ▲도시가스 설치비 지원확대 자부담금 대폭 축소 ▲농촌 현실 반영한 농업인 재해 안전기금 확대 지원 등을 약속했다.

한편 이명섭 후보는 무극초,중,고, 국립 한경대 대학원 졸업.한국농업경영인음성군협의회장(전) 금왕이장협의회장(전) 금왕라이온스클럽회장(현) 등을 맡아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