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음성군협의회, 조직강화 교육
바르게살기음성군협의회, 조직강화 교육
21일 속초 일원에서
  • 음성뉴스
  • 승인 2018.06.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르게살기음성군협의회가 21일부터 22일까지 강원도 속초에서 조직 강화를 위한 능력개발 교육을 실시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회장 강기현)는 21일과 22일,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속초일원에서“조직 강화를 위한 능력개발 프로젝트”를 실시하였다.

이번 조직 강화 프로젝트는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9개 읍·면 위원회의 주요 핵심임원을 대상으로 실무교육과 능력개발을 통해 새 시대에 걸 맞는 조직의 역할과 대 군민사업과 활동방향을 준비하여 조직의 저변 확대와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해 실시됐다.

음성군협의회는 본 교육을 통해 인구15만의 음성시(市) 시대를 대비하는 지역사회의 사회단체로서의 선제적 준비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조직 강화를 위한 조직원들의 역량강화와 시대에 걸 맞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역할 재정립, 교육을 통한 조직의 단합과 결속 다짐으로 조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교육은 중앙협의회의 전 사무총장을 지낸 ‘한국 동아시아 교육 문화원 이사장’이신 진재광 님의 “국민운동단체의 기능과 역할”이라는 주제의 강의와 함께 참여임원들의 자발적 자유토론 등으로 2시간여의 진중한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강기현 군협의회장은“이러한 시간을 통해 전국 최고의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위상을 재확인은 물론 내일을 준비하는 실무교육과 능력개발을 통해 새 시대에 걸 맞는 조직의 역할과 대 군민사업과 활동방향의 제고와 함께 조직의 역량강화를 통해 한단계 도약하는 조직으로 만들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