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골프, 자전거 종합 1위
배구, 골프, 자전거 종합 1위
제57회 충북도민체전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
  • 음성뉴스
  • 승인 2018.08.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

음성군체육회(회장 조병옥)는 지난 31일 음성 영빈관에서 제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음성군 선수단 해단식을 갖고 우수한 성적을 거양한 선수 및 종목별협회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해단식은 조병옥 음성군수, 안해성․서효석 음성군의회 의원 군체육회 임원 및 종목별협회장 및 입상한 선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음성군 선수단은 지난 7월 6일부터 7일까지 2일간 충청북도 일원에서 개최된 제57회 충북도민체육대회에 23개 종목, 479명의 선수 및 임원이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음성군 선수단의 성적은 배구, 골프, 자전거 종합1위, 정구, 테니스, 탁구 종합 2위, 태권도, 씨름 종합 3위에 입상과 금 15, 은 12, 동 20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등 각 종목에서 선전을 펼쳤지만, 일부종목은 예상외로 성적이 다소 부진해 아쉬움을 남겼다.

해단식은 상위 입상한 8개 종목단체장에게 표창패 전달과 지난해 보다 성적이 향상된 종목에 성취상을 우수성적을 거둔 선수와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패 전달과 학생부 종목에 대한 장학금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조병옥 음성군체육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선수 및 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음성군 체육의 눈부신 발전은 여기계신 여러분들이 견인하였으며, 내년에 개최되는 제58회 충북도민체전에서도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