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건설, 본격 시동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 건설, 본격 시동
음성군,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음성뉴스
  • 승인 2018.09.20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군은 19일 2019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가졌다.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민선7기 군정의 힘찬 출발과 함께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를 대상으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군은 기획감사담당관을 시작으로 소관업무에 관한 주요업무계획과 주요공약 및 현안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사업의 추진방향과 문제점을 점검하는 등 심도 있는 토론으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무보고는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동력을 확충하고 군민의 삶의 질과 행복지수를 더욱 향상시키는데 군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조병옥 군수의 군정 철학을 사업계획에 반영했다.

또한, 대·내외적으로 새로운 도약과 차별화된 지역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미래비전에 맞는 브랜드 슬로건 개발을 포함하여 민선7기의 군정방침에 부합하는 실행방안 마련에 중점을 두었다.

조병옥 군수는 보고에 앞서, “민선7기 군정목표와 공약사업의 100% 이행을 위한 실천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중앙부처 및 충북도 운영방향과 연계한 전략위주의 업무계획 수립”을 요구하고 “국·도정 과제 및 시책과 연계된 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국·도비 확보를 최대화 하라”고 주문했다.

음성군은 보고회를 통해 차질 없는 군정추진을 도모하고, 2020년도 신규 국‧도비 사업 및 공모사업 확보에도 전력을 다할 계획이며, 이번 보고회에서 보완‧개선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은 올해 말 확정되는 2019년 본예산을 통해 체계적으로 실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