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설성시네마’, 누적 관람객 3만3700명 돌파
영화관 ‘설성시네마’, 누적 관람객 3만3700명 돌파
주민의 꾸준한 발길 이어져... 문화 향유 기회 확대
  • 음성뉴스
  • 승인 2023.07.12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성시네마 전경.
설성시네마 전경.

음성군(군수 조병옥)이 지역주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개관한 작은 영화관인 설성시네마가 누적 관람객 3만3700명을 돌파했다.

설성시네마를 운영하는 리딩컴퍼니 유한회사가 집계한 관람객 수는 지난 14개월간 3만3791명이며 주말에 관람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설성시네마는 2016년부터 추진한 음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 사업을 통해 건립됐으며 옛 음성읍사무소를 리모델링한 설성문화회관 내에 지난해 5월 20일 문을 열었다.

주민의 문화 욕구 충족에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는 작은 영화관은 대도시 등 먼 거리 이동 없이 고품질의 영상과 음향 설비를 갖췄지만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주민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설성시네마 상영관 내부.
설성시네마 상영관 내부.

설성시네마는 상영관 2개관(94석)과 매점, 매표소 등이 있으며 매일 10회 최신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관람료는 기본 8000원이며, 청소년·단체·국가유공자 등은 7000원으로 시중의 절반 수준이다.

예매사이트 또는 현장 발권, 디트릭스(앱) 등으로 예매할 수 있다.

리딩컴퍼니 유한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민의 여가와 문화생활에 도움이 되는 최신 영화를 상영해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설성시네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상영작은 ‘미션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 ‘범죄도시3’, ‘엘리멘탈’ 등이며 8월에도 대작들이 기다리고 있다.

설성시네마는 앞으로도 개봉 최신영화를 지속적으로 상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