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 청소년 미용사 자격취득 추진
꿈드림 청소년 미용사 자격취득 추진
음성꿈드림, SA뷰티미용학원 업무협약
  • 음성뉴스
  • 승인 2023.08.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음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진로직업교육을 위해 SA 뷰티미용학원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음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음성꿈드림.센터장 이석문)에서는 SA 뷰티미용학원(원장 송주원, 최설아)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음성 거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미래 인재 양성에 힘쓰기로 하여 꿈드림 청소년들이 미용사 자격취득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8월 17일 음성군 꿈드림에서는 진천군 진천읍 소재 SA 뷰티미용학원에서 꿈드림 청소년들의 진로직업교육, 직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참여 기초기술교육 등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위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키로 했다.

이번에 협약한 내용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체험활동 지원 및 정보교류, 협력기관 보유시설 인력을 활용한 교육프로그램 개발 운영, 직업교육, 직업역량강화 프로그램 구성, 진로직업체험 확대 추진 등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음성 꿈드림 이석문 센터장은 “이번 협약체결로 미용사 자격취득에 관심을 갖고 있는 꿈드림 청소년들이 미용학원을 이용해 자격취득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됐다”라며 “SA 뷰티미용학원 송주원, 최설아 원장님이 꿈드림 청소년들에게 각별한 애정으로 미용 기술훈련을 가르치고 있어 보다 안정된 기반 위에서 기술습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