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고향사랑청년회, 장애인복지관 사랑의 물품 전달
금왕고향사랑청년회, 장애인복지관 사랑의 물품 전달
  • 음성뉴스
  • 승인 2023.09.1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가 10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가 10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의 물품을 전달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회장 정우일)는 정우일 회장 등 20명이 10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사랑의 물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금왕고향사랑청년회(회장 정우일)에서는 30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 등을 구입하여 재가장애인 가정에 전달하기 위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전달식 당일 고향사랑청년회는 재가장애인 2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TV, 책상 등 후원물품을 전달했고, 나머지 5가정은 복지관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회장 정우일)는 27년간 고향인 금왕 발전을 위해 환경정화활동, 불우이웃돕기, 정학사업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후원과 봉사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는 단체이다.

후원물품을 전달 받은 재가장애인 신O근님은 “작동이 잘 되지 않아 매번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좋은 물품으로 교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금왕고향사랑청년회 정우일 회장은“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보람되고, 앞으로도 지역을 사랑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