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장학기금 전달식
사랑의 장학기금 전달식
음성교육청과 ㈜충북소주
  • 음성뉴스
  • 승인 2015.01.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음성교육지원청과 충북소주가 사랑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상준)과 ㈜충북소주(대표 조성호)는 12일 음성교육지원청에서 ‘사랑의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음성교육지원청 이상준 교육장과 ㈜충북소주 조성호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의 직원들이 참석하여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열렸다.

음성교육지원청과 ㈜충북소주는 지역의 백년대계를 위한 인재교육의 중요성에 인식을 같이하고 지역의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하였다.

그동안 ㈜충북소주는 음성 지역내 충북소주 판매분에 대해 병당 10원씩 기금을 모아 ‘사랑의 장학금’으로 2013년 12월 2,700,000원의 기부를 시작으로 2014년도 1차 기금 2,500,000원, 2차 3,200,000원을 모아 2015년 1월 12일 음성교육지원청에 전달하였다.

이 기금은 음성 지역내 초․중․고에 재학 중인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충북소주는 “기금 마련에 힘을 써 밝은 미래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작은 등불이 되고싶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학업에 정진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이상준 교육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뜨거운 열정과 관심으로 지역 내 학생들의 학업증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충북소주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 교육장은  “지역사회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은 학생들은 바른 인성과 긍정적 가치관을 갖게 될 것이고, 나아가 그 학생들이 성인이 되었을 때 또 다른 나눔과 배려의 기부자가 되어 우리 사회가 바람직하고 건강하게 발전해 나아가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며 ㈜충북소주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